2024-04-25 02:28 (목)
고성사랑 상품권 활성화 최선
고성사랑 상품권 활성화 최선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8.09.06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ㆍ상공협, 구매 협약
▲ 고성군은 6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고성군상공협의회와 고성사랑 상품권 이용 활성화 및 구매 협약을 체결했다.

 고성군은 6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고성군상공협의회와 고성사랑 상품권 이용 활성화 및 구매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 백두현 고성군수, 상공협의회장인 송무석 삼강엠앤티 대표, 김경환 대화항공산업 사장, 김경한 만성전기 전무, 곽태영 태창이엔지 대표, 김철현 고성레미콘 대표, 박성현 대신전설 대표, 백승운 삼도인더스트리 총무부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고성군 상공협의회는 고용위기지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고성사랑 상품권 구매 및 이용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성지역의 상권을 살리기 위해 발벗고 나서 준 고성군 상공협의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행정과 기업이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상품권 이용이 보다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달 1일부터 고성사랑 상품권을 10%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추석 명절을 대비해 30억 원을 추가 발행했다.

 상품권은 지역 내 농ㆍ축협 22개소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군내 전통시장, 음식점, 마트, 주유소 등 650여 개 상품권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