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1 (금)
의령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성료
의령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성료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8.09.0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령군은 지난 7일 의령군종합사회복지관 다목적운동장에서 이선두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농업인 등 9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6회 의령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농업인 등 900명 참가

 의령군(군수 이선두)은 지난 7일 의령군종합사회복지관 다목적운동장에서 이선두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농업인 등 9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6회 의령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는 `의령의 청춘농업ㆍ함께하는 의령농업인`이란 슬로건으로 의령군 농업인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농업경영인의령군연합회가 주관해 개최됐다.

 또한 한우협회, 농촌지도자, 생활 개선회, 농민회, 4-H본부, 여성농업인 단체 회원들이 참여해 회원 상호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회는 첫째 마당 식전행사에 이어 둘째 마당은 개회식으로 단체깃발 입장과 우수활동회원 표창 및 감사패 수여를 하고, 셋째 어울 한마당에는 단체게임과 장기자랑 및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농ㆍ특산물 홍보전시판매장을 함께 운영해 다양한 볼거리가 넘치는 화합의 장이 됐다.

 한편, 농업인단체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한우협회 김석곤 이사 등 7명이 군수 표창을, 4-H본부 이용석 직전회장과 농업기술센터 배수현 주무관이 농업경영인회장의 공로패, 감사패를 각각 수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