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9 (목)
가야테마파크와 로맨틱한 가을을
가야테마파크와 로맨틱한 가을을
  • 박경애 기자
  • 승인 2018.09.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11월 18일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오는 15일부터 11월 18일까지 가을축제 로맨틱 음악 축제 ‘낭만 페스티벌’을 연다.

이 행사 주제는 가을 낭만을 표현할 수 있는 포크음악이다.

다음달 1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사전접수를 통해 선정된 팀의 현장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행사에 ‘가을 운동회’와 ‘보물찾기’가 마련돼 참가자들의 흥미를 끌 예정이다.

세부 내용으로 단체 줄넘기, 2인 3각 릴레이 등 다채로운 운동 종목과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아이들에게는 추억이 되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을 선사한다.

가을 운동회와 보물찾기는 10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가야왕궁에서 진행되며, 가야테마파크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여기에 ‘가을 국화 축제’도 열린다. 신어가든, 거북가든, 공예마을 등 테마파크 전체를 국화꽃 향기로 가득 채워 나들이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특별행사 ‘달아달아 밝은 달아’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간 펼쳐진다. 또한 김해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가을국화와 어린이 시화전도 다음달 1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그 외 할로윈 축제를 우리 전통으로 재해석한 ‘오싹하고 재미있는 도깨비 축제’와 한가위 특별 할인, 아듀 미라클러브 할인 행사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가을축제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부터 고객참여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담겨있다”며 “많은 분이 방문해 로맨틱한 가을을 느끼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