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15 (금)
부산지방국세청장 초청 세정 간담회
부산지방국세청장 초청 세정 간담회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8.09.1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상의, 투자ㆍ일자리 창출 세제지원 등 건의

 창원상공회의소(회장 한철수)는 지난 11일 김대지 부산지방국세청장 초청 세정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철수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및 상임위원, 중소기업 대표, 김대지 부산지방국세청장, 이동운 성실납세지원국장, 최재봉 조사2국장, 김광칠 마산세무서장, 신동익 창원세무서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부산지방국세청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원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창원상의와 함께 지역 중소기업의 세정에 관한 애로와 건의 사항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며 지원방안을 모색했다.

 한철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창원지역 주요업종의 경기침체가 지속됨에 따라 세정분야에서 부산지방국세청이 지역 기업들을 위해 많은 포용과 배려로 지원을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기업 투자와 일자리 창출 확대를 위한 세제지원 등이 강화될 수 있도록 국세행정에 힘써주기를 건의했다.

 김대지 부산지방국세청장은 “발로 뛰는 세무행정을 통해 납세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납세현장의 어려움을 세정에 반영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세정차원에서 최대한 뒷받침하는 한편, 국민을 세정의 중심에 두고 국민들이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편안하고 공정한 세정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