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7 (목)
박종규 창원대 교수 산ㆍ학ㆍ연 협력 유공 중기부장관상
박종규 창원대 교수 산ㆍ학ㆍ연 협력 유공 중기부장관상
  • 김세완 기자
  • 승인 2018.09.2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2018년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창원대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박종규 센터장(오른쪽)이 기술협력분야 산ㆍ학ㆍ연 유공자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국립창원대학교(총장 최해범)는 27일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박종규 센터장(기계공학부 교수)이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2018년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기술협력분야 산ㆍ학ㆍ연 유공자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 행사는 혁신성장을 주도하는 중소기업ㆍ연구(협력)기관ㆍ기술인력 등 기술혁신 유공자를 격려하고 기술혁신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기술혁신, 품질혁신, 기술보호, 대ㆍ중소기업 기술협력 및 기술인재 육성에 기여한 기업 및 유공자를 선정ㆍ포상한다.

 창원대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박종규 센터장은 중소기업 발전과 애로기술 해결 등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박종규 센터장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창원대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는 연구마을지원사업 및 맞춤형기술파트너지원사업 등 여러 산학협력사업을 수행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면서 “또한 산학협력 및 연구에 매진해 최근 5년간 SCI급 논문 15건을 출판했고, 특허 30건을 출원 및 등록했다. 앞으로도 지역 산ㆍ학ㆍ연 협력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