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51 (목)
“노후 시설물 보수 최선의 공공서비스 제공”
“노후 시설물 보수 최선의 공공서비스 제공”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8.09.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영제 이사장

최영제 양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취임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에 제6대 최영제 이사장이 10월 1일자로 취임했다.

 최 이사장은 취임식을 생략하고 공단의 주요업무보고를 받은 후 각 사업장을 방문해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진 후 바로 업무를 시작할 계획이다.

 최영제 이사장은 34년간의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효율적 경영으로 공익성을 최대한 살리면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노후한 시설물의 보수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명실상부한 자족도시, 중견도시로의 성장을 위한 ‘더 큰 변화, 더 행복한 양산’이라는 시정에 발맞추어 혁신경영으로 항상 변화하는 강한 공기업을 만들고, 더불어 시민이 더 행복한, 고객감동의 신뢰경영에 모든 열정을 쏟을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직원들에게는 각자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있는 경쟁력을 키우고, 원칙과 질서 아래 서로 존중하고 소통해 살아 숨 쉬는 조직 문화를 만드는데 노력해 달라는 당부 또한 잊지 않았다.

 최영제 공단 이사장은 양산시 원동 면장, 기획예산담당관, 의회 사무국장을 역임했으며, 재직 당시 각종 시책 사업의 성공적 결과와 지역사회 발전ㆍ주민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실천해 다수의 유공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