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37 (목)
하동 농협-인사이드봉사단, 의료지원 협약
하동 농협-인사이드봉사단, 의료지원 협약
  • 어태희 기자
  • 승인 2018.10.0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협 하동군지부와 지역 내 농협이 의료서비스 낙후지역에게 의료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농협 하동군지부(지부장 이권기)와 지역 내 농협(조합운영협의회 의장 한춘식)이 화개농협 소회의실에서 의료서비스 낙후지역 농업인 및 소외계층의 의료혜택 제공을 위해 인사이드하동봉사단(회장 최성룡)과 ‘하동군 농업인 의료지원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농촌 사회공헌 핵심기관인 농협과 지역 거점병원이 상호 협력을 통해 농촌사랑운동의 사회적 확산을 위해 실시됐으며, 앞으로 농협과 인사이드하동봉사단은 연 2회 지역 농협 지역 내 농업인 및 소외계층에 의료지원을 하게 된다.

 행사에 참석한 최성룡 도원한의원 원장과 한성천 하동군민여성의원 원장은 지역 내에 지속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인사이드하동봉사단과 함께 10년 이상 매월 지리산청학농협 조합원 대상 의료 및 무료식사 봉사를 하며 농촌사랑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인사이드하동봉사단은 이 날도 화개농협 회의실에서 양ㆍ한방 의료봉사(도원한의원, 하동군민여성의원)와 무료 점심식사를 제공해 화개농협 조합원 및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권기 지부장은 “인사이드하동봉사단의 적극적인 농촌 의료봉사활동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봉사단과 농협이 협력해 의료봉사활동이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건강한 하동과 농업 농촌의 활력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