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22 (목)
경남FC-에스원, 창원 대암초서‘School Of Football’
경남FC-에스원, 창원 대암초서‘School Of Football’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0.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남FC가 에스원과 함께 지난 11일 오전 창원 대암초등학교를 찾아 ‘School Of Football’을 진행했다.

축구교실 수업ㆍ사인회 등

 경남FC가 에스원과 함께 지난 11일 오전 창원 대암초등학교를 찾아 ‘School Of Football’을 진행했다.

 대암초 6학년 80명의 학생과 함께 올 2학기 첫 수업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암초 운동장에서 진행됐는데, 축구교실 수업에선 경남FC 김종진(19), 오민석(19), 고병준(19) 선수가 학생들에게 축구의 기본기를 비롯한 다양한 신체활동을 가르쳐 줬다.

 또한 에스원은 안전교육의 일환인 호신술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몸을 스스로 지킬 수 있도록 도왔다.

 이날 수업은 몸풀기와 드리블, 패스, 미니게임 순으로 진행됐으며, 경기 후 사인회와 기념품 증정을 통한 즐거운 시간도 가졌다.

 ‘School Of Football’의 일일 교사로 나선 김종진은 “2학기 첫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며 “학생들이 경기장에 응원하러 온다고 하니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남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상주상무와 K리그1 3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