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7:46 (수)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뮤지엄 팜파티’ 이벤트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뮤지엄 팜파티’ 이벤트
  • 박경애 기자
  • 승인 2018.10.1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뮤지엄 팜파티’에서는 스윙재즈밴드 ‘스윙제리’의 공연이 펼쳐져 가족이 함께 스윙댄스를 배워볼 수 있다.

21일 잔디광장서 피크닉 즐겨요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뮤지엄 팜파티 Museum Farm Party’를 오는 21일 잔디광장에서 연다.

 올해 4회째 개최되는 이 프로그램은 미술관 전시 외에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개최된다. 계절 허브 모종을 나눔하는 프로그램과 향초 알갱이를 부어 샌드 캔들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은 1시부터 각각 선착순 100명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는 프렌치 샹송 디바 ‘시나 콰르텟’의 공연과 스윙재즈밴드 ‘스윙제리’의 공연이 펼쳐져 가족이 함께 스윙댄스를 배워보는 스윙댄스 워크숍을 즐길 수 있다. 또 미술관 기념품을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 마켓도 1시부터 3시까지 열린다.

 이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체험ㆍ음악회ㆍ마켓이 준비돼 참여자들의 호응도를 높일 전망이다. 미술관 잔디광장에서 이뤄지는 본 행사는 야외 행사인 만큼 돗자리와 담요를 기호에 맞게 지참하면 좋다. 거기다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해 즐거운 가족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단, 다른 사람들의 시야를 방해하는 텐트와 그늘막, 취사도구의 반입과 사용은 불가하다.

 이 행사와 더불어 극사실주의 회화전인 ‘빛나는 순간’과 ‘제23회 김해분청도자기축제 기념특별전’을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55-340-70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