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07 (토)
함양군ㆍ순천향대 서울병원, 군민 건강증진 의료지원 ‘맞손’
함양군ㆍ순천향대 서울병원, 군민 건강증진 의료지원 ‘맞손’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8.10.1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양군이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과 군민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건강강좌ㆍ의료 봉사

 함양군이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군민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지원 서비스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함양군에 따르면 지난 1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서춘수 함양군수와 황태진 군의회의장 등 함양군 관계자를 비롯해 장재칠 서울병원 대외협렵력부장(진료협력센터소장)과 이성일 대회협력팀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함양군-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 진료협력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은 우호 친선 및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자 건강증진을 위한 진료협약으로 함양군민에 대한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진료비 감면 등 다양한 의료혜택을 지원하게 됐다.

 협약 내용을 살펴보면 순천향대 병원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진료비 종합검진비 등에 대한 감면과 함께 장례식장 우선 배정 등의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인센티브가 함양군민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군민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강좌와 의료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군은 이번 협약에 따라 4만여 함양 군민들이 최상의 의료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여 군내 의료사각지대 해소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 순천향대 부속 서울병원과 협의를 통해 군민을 위한 의료서비스 확대방안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