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29 (금)
빛테마파크 ‘일루미아’ 할로윈 유령 상륙
빛테마파크 ‘일루미아’ 할로윈 유령 상륙
  • 박경애 기자
  • 승인 2018.10.2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내달 4일… 다양한 할인ㆍ이벤트

 빛의 교감으로 꿈과 사랑을 전하는 부산경남의 유일한 빛테마파크 ‘일루미아’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키즈존에서 진행되는 ‘헬루미아 스탬프투어’ 이벤트는 헬루미아의 유령들을 미션을 통해 봉인하는 놀이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좀비들을 피해 무사히 트랙을 완주하는 ‘좀비 트랙’, 유령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가족ㆍ연인과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다음 달 3일에는 시민 참여형 코스프레와 매직쇼도 준비돼 있다.

 할로윈 복장으로 입장하는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지역민과 새터민, 외국인, 다문화가족 등 할인 혜택이 다양하다.

 일루미아 관계자는 “늦가을 밤을 형형색색 수놓은 LED 빛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면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가족ㆍ친구ㆍ연인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일루미아에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할로윈 축제가 열리는 일루미아에는 1천만 개의 LED 조명은 ‘꿈과 사랑을 전하는 빛의 교감’을 주제로 크고 작은 말 형상의 조형물 3천여 개가 공원 곳곳에 전시돼 있다. 일루미아 관람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일몰 이후부터 자정까지 매일 밤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일루미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1-253-6666.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