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38 (목)
`글로벌 어워드 인 서울` 서춘수 함양군수, 도전한국인상 수상
`글로벌 어워드 인 서울` 서춘수 함양군수, 도전한국인상 수상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8.10.2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춘수 함양군수가 `글로벌 어워드 인 서울` 시상식에서 자치단체 부문 도전한국인상을 수상했다.

 서춘수 함양군수가 불굴의 도전정신과 발상의 전환을 통해 지역발전을 이끈 공로로 도전한국인상을 수상했다.

 함양군에 따르면 서춘수 군수는 지난 28일 오후 2시 서울시청에서 열린 `글로벌 어워드 인 서울` 시상식에서 자치단체 부문 도전한국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글로벌 어워드 인 서울`은 도전한국인운동본부(조영관 대표)가 주최하고 월드레코드, 직능사회단체연합(정현모 회장)이 공동 주관하며 서울특별시, KNS뉴스통신, 국제미래학회에서 후원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상이다.

 서춘수 군수는 민선7기 출범과 함께 `굿모닝 지리산, 함양`을 군정지표로 `군민중심, 군민지향`의 군정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펼치며 함양군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특히 취임 이후 서 군수는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국제행사 승인을 위해 중앙정부를 비롯해 관계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는 등 노력을 기울인 결과 지난 8월 3일에는 국제행사 최종승인을 받는 쾌거를 올렸다.

 함양군은 경남도와 공동으로 오는 2020년 9월 25일부터 10월 14일까지 20일간 함양 상림공원과 산삼휴양밸리 일원에서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개최할 예정으로 13개국 국내외 관람객 130여만 명이 찾는 글로벌 축제로 승화시키기 위해 서춘수 군수를 중심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8월 31일에는 전국 군단위에서는 드물게 정부공모사업인 도시재생뉴딜사업에 최종 선정되는 등 업무의 완벽한 추진과 주민들의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했을 뿐만 아니라 주민을 위한 봉사하는 민원행정수행 등 군정발전을 위해 업무를 수행해 이번에 도전한국인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