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25 (목)
고성시장 더 깨끗하고 친절한 시장 ‘재탄생’
고성시장 더 깨끗하고 친절한 시장 ‘재탄생’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8.10.3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성시장 상인회는 상인회 대회의실에서 시장상인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성화 첫걸음 시장 육성 설명회’와 ‘으뜸시장 발전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특성화 시장 육성 설명회ㆍ으뜸시장 발전 다짐대회

 고성시장 상인회(회장 정해정)는 상인회 대회의실에서 시장상인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성화 첫걸음 시장 육성 설명회’와 ‘으뜸시장 발전 다짐대회’를 각각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고성시장은 지난 7월 중소벤처기업부의 ‘2018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특성화 첫걸음시장 분야에 선정됐다.

 이에 사업비 4억 4천만 원을 투입해 △상인의식, 서비스 마인드 제고, 상인조직역량 강화 △화재알림 자동 통보 시스템 설치 △장보기 및 배송서비스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고성시장 특성화 첫걸음 시장 육성사업단에서 5대 역량강화사업(고객신뢰, 편리한 지불결제, 위생 및 청결, 상인조직 역량강화, 시장안전 관리강화) 추진계획에 따른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으뜸시장 발전 다짐대회를 열고 3대 서비스 혁신 및 2대 역량강화 정착을 위한 시장문화 정착실현을 결의했다.

 시장 방문객을 친절하게 맞이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다시 찾고 싶은 시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정해정 회장은 “친절하고 깨끗한 고성 대표 으뜸시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상인들 모두가 단합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