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0 (금)
의령교육청 학교급식 공개의 날
의령교육청 학교급식 공개의 날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8.11.0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령교육지원청은 지난달 31일 의령중학교 급식소에서 교육지원청, 학교, 군청, 군의회, 식재료공급업체 대표 등 급식관계자 30여 명이 함께하는 ‘학교급식 공개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의령중서 급식 시식ㆍ소통

 의령교육지원청(교육장 심영돈)은 지난달 31일 의령중학교 급식소에서 교육지원청, 학교, 군청, 군의회, 식재료공급업체 대표 등 급식관계자 30여 명이 함께하는 ‘학교급식 공개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의령교육지원청 교육장 및 각 과장, 의령군 부군수 및 간부공무원, 의령군의원, 식재료 공급업체 대표 등 의령교육과 행정을 이끌어가는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의령중학교 급식을 직접 시식하고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학교급식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더불어 학교급식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함께하는 의령 학교급식이라는 주제의 협의회를 통해 건강하고 질 높은 급식 제공을 약속하고, 지역사회의 동참과 나아가 의령교육발전을 위해 함께 손잡자는 결의를 굳게 했다.

 심영돈 교육장은 “학교급식은 학교만 잘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지자체, 학교, 업체 등 지역사회의 지원과 협조로 모두가 함께 갈 때 건강한 급식이 완성된다. 지역 사회 협업을 강화할 수 있는 이런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서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모두가 협력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