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35 (토)
현대위아 새 비전 선포
현대위아 새 비전 선포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8.11.01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위아 직원들이 1일 창원시 성산구 현대위아 본사에 전시한 `비전트리` 앞에서 새 비전 `WIA, The Next Solution`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현대위아

`WIA, The Next Solution`

 현대위아가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친환경 차량부품 및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제조사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현대위아는 1일 창원시 성산구 본사에서 `비전 결의 대회`를 열고 `WIA, The Next Solution(현대위아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솔루션이 됩니다)`라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첨단 기계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이동성`을 구현하고 `스마트 네트워크`로 제조업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뜻이다.

 구체적 비전 달성 전략으로는 NEXT MOBILITY(미래지향 이동성 구현), NEXT TECHNOLOGY(첨단 미래기술 선도), NEXT POSSIBILITY(상생 및 혁신 창출)`를 내세웠다.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열린 이날 비전 결의 대회에는 김경배 현대위아 사장 등 총 3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현대위아는 이날 "친환경 4륜구동 제품과 열관리 시스템 등 친환경 차량부품과 스마트팩토리 솔루션ㆍ로봇 공급업체로 도약한다"는 중장기 성장방안을 함께 내놨다.

 엔진ㆍ모듈ㆍ4WDㆍ공작기계 등 기존사업과 차세대 4WD 등 친환경 자동차부품, 스마트팩토리 등 신규 사업으로 2030년까지 연 매출 16조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위아 김경배 사장은 "새로운 비전처럼 친환경 자동차부품, 스마트팩토리, 로봇 등 현대위아의 높은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는 신사업으로 제조업계와 자동차업계의 `더 나은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