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07 (금)
NK경남은행, 온라인 금융상품 `1조원 돌파`
NK경남은행, 온라인 금융상품 `1조원 돌파`
  • 한용 기자
  • 승인 2018.11.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유더예ㆍ적금 규모↑

 BNK경남은행은 투유뱅크앱(App)과 인터넷뱅킹 등 온라인플랫폼의 금융상품(수신ㆍ대출) 연간 취급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기준 금융상품 연간 취급액은 1조 76억 원으로 이 가운데 수신 취급액은 7천855억 원 대출 취급액은 2천221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BNK경남은행 온라인플랫폼의 금융상품 연간 취급액 1조 원 돌파는 금융의 디지털화에 맞춰 발 빠르게 대응한 반증이어서 주목을 끈다. 실제로 BNK경남은행은 지난 2013년 스마트뱅킹 시스템을 자체 구축한 데 이어 지난 2016년 미래채널시스템으로 전면 개편하는 등 다변화를 꾀해 왔다. BNK경남은행의 대표적인 온라인 금융상품은 기본금리 외 각종 우대금리 혜택이 제공되는 `투유더예ㆍ적금`과 모집규모가 늘어나면 우대금리가 오르는 `투유공동예ㆍ적금` 등이 있다. 모바일 전용 대출로 투유신용대출, 투유전월세자금대출 등이 있다. 온라인플랫폼 금융상품 연간 취급액 1조 원 돌파에 대해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보는 "고객의 변화된 생활패턴과 요구에 맞춰 금융 디지털화와 금융상품을 강화한 것이 주요했다. BNK경남은행 온라인플랫폼과 금융상품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