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01 (토)
창원 토월초교 ‘토월어울마당’개최
창원 토월초교 ‘토월어울마당’개최
  • 승인 2006.06.07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까지 ‘토월관’ 개관식 맞아 작품전시 등
창원 토월초등학교(교장 김진영)는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학생들이 틈틈이 익힌 재능과 배움을 선보이는 ‘토월어울마당’을 개최했다. 사진은 토월어울마당행사중 학생들이 부채춤을 추고 있는 모습.
창원 토월초등학교(교장 김진영)는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학교 체육관의 개관을 축하하고 학생들이 틈틈이 익힌 재능과 배움을 선보이는 ‘토월어울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토월어울마당’은 마음 가득 행복이 넘치는 마당(운동회)과 꿈과 사랑이 영글어 가는 마당(학예회) 등 크게 두 마당으로 구성됐으며 교내 곳곳에는 학생들과 학부모의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이번에 개관한 ‘토월관’은 총 11억원의 국비를 지원받아 2005년 11월부터 8개월간의 공사를 거쳐 완성된 것으로 우천 시 학생들의 체육활동과 학예회ㆍ전시회, 지역주민의 사회체육 및 평생학습 시설 등으로 지역사회에 많은 공헌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토월어울마당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토월초교가 ‘아름드리 도서관’과 함께 ‘토월관’을 개관함으로써 학생들이 더 좋은 여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처럼 앞으로 운동회와 학예회가 합쳐진 학교축제가 정착되기 위해 학부모들도 적극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