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32 (수)
‘e-편한세상’ 김해 율하 585세대 공급
‘e-편한세상’ 김해 율하 585세대 공급
  • 승인 2006.07.14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 계열 ㈜ 삼호 33A·33B평형
견본주택 14일 장유도서관 앞 오픈
대림산업 계열 ㈜삼호는 김해시 장유면 율하택지지구 11BL에 ‘김해 율하 e-편한세상’ 아파트 585가구를 14일 견본주택 오픈을 시작으로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2층, 지상15층, 23층 9개동이며, 평형별로 33A평형 336세대, 33B평형 249세대 총 585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김해 율하 e-편한세상’이 들어서는 율하택지지구는 부산과 창원을 잇는 경남의 허브로서 기존 장유신도시와는 차별화된 품격을 갖춘 신도시로 개발되고 있으며, 부산 신항만 개장 및 부산과학산업단지 개발로 인한 파급 효과, 김해관광유통단지가 인접해 있는 등의 각종 개발 호재의 영향권 내에 있다.

이는 작년말 율하2지구(37 만평)가 추가 지구지정 되면서 김해, 창원 일대의 새로 운 주거 중심지로서 입지와 미래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반룡산 센트럴파크를 비롯 30여개의 근린공원 및 수변공원이 들어서 빼어난 자연환경과 자연친화적 주거환경으로 에코프로젝트를 지향하는 e-편한세상과 만나 더욱 쾌적하고 풍요로운 명품 아파트가 조성될 전망이다.

‘e-편한세상’의 가장 큰 장점인 에코프로젝트가 적용되어 친환경 마감재, 벽지, 벽지풀 등 새집 증후군이 걱정 없는 웰빙 대표아파트가 되도록 했다.

‘김해 율하 e-편한세상’은 경남 유일의 특목고인 김해외고가 인접해 있으며, 택지지구 내 초등학교 5개교, 중학교 3개교, 고등학교 2개교 등이 예정되어 있는 등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남해고속도로 장유 I.C, 신대구 부산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김해공항 및 KTX 구포역도 차량 20분 거리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창원 2터널 및 창원~부산간 신설국도, 대청 I.C 신설 등을 통해 창원~장유~부산간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골프연습장, 헬스장), 주민공동시설(영화감상실)등의 단지 특화시설이 제공되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 할 예정이며, 지상주차를 최소화하여, 풍부한 조경면적으로 단지의 쾌적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각종 생태 휴게 공원 및 쉼 터가 조성될 예정에 있어 자연과 환경, 인간이 조화를 이루는 율하 택지지구내 대표 웰빙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김해 율하 e-편한세상’은 건축법 시행령 개정으로 발코니 확장이 허용됨에 따라, 확장형 평면 설계를 통해 더 품격 높은 공간활용 및 2m 광폭 발코니 확장으로 더 넓은 세상으로 설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