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45 (목)
“군정 현안 등 차질 없이 추진 할 것”
“군정 현안 등 차질 없이 추진 할 것”
  • 승인 2006.07.30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군, 28일 간부회의 소집 … 긴급 상항 대처방안 협의
창녕군은 지난 28일 대법원 상고심 선고 결과 김종규 군수의 직무상실이 결정됨에 따라 이날부터 창녕군은 군수가 궐위돼 조기호 군수권행대행 체제로 군정운영이 불가피하게 됐다.

따라서 군은 당면한 군정현안 사항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기 위해 지난 28일 두 차례 간부회의를 소집해 긴급한 사항에 대한 대처 방안을 협의했다.

먼저 군은 공직자의 자정 노력부터 이뤄져야 한다는 각오로 다음달 1일 개최되는 8월 정례 조회시 군 산하 680여 전공무원이 한마음 결의대회를 갖고, 새로운 군수 취임시까지 조기호 군수권한대행을 중심으로 군정을 운영함에 있어 조금도 흔들림 없이 군민들에게 처한 어려움과 변화에 솔선수범 자세로 극복해 나갈 결의를 다질 계획이다.

또한 김종규 전 군수와 군이 역점 시책으로 추진했던 창녕외국어교육특구 운영과 인재육성장학사업, 계성·장마골프장 조성, 대합 일반지방산업단지 조성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대형프로젝트 사업으로 건의 중인 중부내륙고속도로 대합IC설치, 국도5호선(창녕~대합간) 선형개선 사업 등도 지속적으로 중앙정부에 건의, 사업이 선정 될 수 있도록 중단 없는 군정업무를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오는 10월 25일 군수 보궐선거는 역대 어느 선거 보다 공정하고 투명하게 치뤄 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법정선거 사무가 차질 없이 추진 될 수 있도록 전 행정력을 집주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