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06 (토)
제1회 백사청송 하동섬진강 마라톤 대회
제1회 백사청송 하동섬진강 마라톤 대회
  • 승인 2006.08.3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2일 하동읍 광평리 송림공원서 개최
하동군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을 배경으로 오는 11월12일 오전 9시 하동읍 광평리 송림공원에서 제1회 백사청송 하동 섬진강 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하동군과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하동군체육회와 (주)로드스포츠 주관으로 개최키로 하고 참가 부문은 풀코스와 하프코스 10km코스 5km코스를 신체건강한 남녀 마라톤 동호인 70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신청해 참가가 가능하지만 단 풀코스는 18세 이상이다.

풀코스는 백사청송이 아름다운 하동송림공원에서 출발하여 악양 개치삼거리와 악양면사무소 평사리 최참판댁 악양 외둔삼거리 화개농협주유소 악양 평사리공원 거쳐 다시 하동송림 공원 도착을 결승점으로 정했다.

참가자 모두는 기능성 티셔츠를 선물로 받게 되고 참가종목별 입상자는 트로피와 부산이 주어지며 연령별로 또 단체산과 특별상 포토 제닉상도 시상한다.

군은 “올 가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을 처음으로 달리는 백사청송 하동 섬진강마라톤대회는 전국의 마라톤 매니아들이 몰려와 만석군 최참판댁의 풍성한 황금 들판과 단풍으로 절정을 이룬 풍광을 함께 즐길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또 “전국 각처의 많은 마라톤 동호인의 참가를 위해 가수 현숙과 미스코리아 김 유미를 홍보대사로 정했다”고 밝혔다.

참가비는 풀코스4만원, 하프와 10km는 3만원, 5km 1만원으로 지난 16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건강한 남녀 누구나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전용 홈페이지(http://www.hadongmaraton.net)에서 인터넷 및 팩스로 접수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