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3 (화)
고성시장(주), 中企청장 표창
고성시장(주), 中企청장 표창
  • 승인 2006.10.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우수시장박람회’ 2년 연속 수상
고성시장(주)이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개최되는 2006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서 재래시장현대화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으로 2년 연속 우수시장으로 선정돼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국우수시장박람회는 중소기업청에서 주최하고 시장경영지원센터와 전국시장상인연합회에서 주관하며, 전국 16개 시·도 및 105개 재래시장이 참석해 전국의 주요 우수시장 소개 및 특산품 전시·판매, 재래시장의 미래상 제시 등을 통해 재래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취지로 개최됐다.

고성시장(대표이사 조정식)은 지난해부터 고성시장 현대화사업에 착수, 시장 환경개선사업을 펼쳐 고성군의 지원을 받아 아케이트(차양막공사)사업 661m, 화장실 개·보수 46개소, 지하주차장 보수 및 대형간판설치 등 시설 현대화사업을 연차적 추진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편의시설 개선으로 시장 활성화의 기틀을 마련했다.

또한 서편 현대화사업으로 지하 1층, 지상 8층의 주상복합건물 재건축 준공으로 시장상권 회복의 축을 마련, 고성의 중심상권으로 재도약하게 될 것으로 기대돼, 2년 연속 우수시장 표창 수상의 영광을 가져온 것으로 평가 된다.

한편 이번 수상을 계기로 새롭게 변화하고 도약하는 고성시장을 전국에 알림은 물론 고객 유치·매출 증대에 효과를 거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