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7 (일)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과학놀이”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과학놀이”
  • 이종현 기자
  • 승인 2009.06.1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대 WISE ‘초등생 창의력 체험캠프’ 개최
인제대학교 WISE (Women Into Science and Engineering) 경남지역센터(센터장 김향숙 교수)는 김해시 평생학습 지원과의 지원으로 지난해부터 ‘김해시민을 위한 과학교육 활성화 프로그램’ 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알쏭달쏭 창의력 체험캠프’ 를 개최한다.
 
꿈과 비전을 갖춘 예비과학자와 학부모가 함께 교과목과 접목된 창의력을 체험하는 하는 가족캠프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캠프는 학부모가 함께하는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교구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수학, 신기한 물리ㆍ화학 실험 수업, 해부를 통해 알아보는 과학 등이 있다.
 
자녀들의 교육에 있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학부모가 함께 참여해 자녀에게 도움을 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체험캠프는 참가자 전원 별도의 참가비를 받지 않으며 캠프 수료 시 수료증이 발급되며, 지난해에도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WISE 과학캠프’ 와 ‘WISE 스토리텔링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좋은 평가를 받았고, 이에 280여 명의 학생들이 수료과정을 거친 바 있다.
 
김해시 소재 초등학교 4. 5. 6학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7월 24일, 25일 양일간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각 회당 학부모 포함 120명씩 19일까지 모집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신청은 인제대학교 WISE 경남지역센터 홈페이지(http;//wise.inje.ac.kr)나 팩스(055-320-3974) 및 이메일(wise@inje.ac.kr)을 통해 접수받고 있다.
 
참가 확정자는 오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055-320-3973)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이종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