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매일
뉴스 기획ㆍ특집 사람&사람 오피니언 교육소식 투데이+ 커뮤니티
인기검색어 : 김해시, 경남과기대
자세히
  •  
> 뉴스 > 뉴스 > 생활/건강
     
자연스러운 낮은코 성형, 코끝필러 비너스코 인기
2016년 03월 18일 (금)
온라인팀 kyh3628@hanmail.net
   
여성의 봄은 거울 앞에서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심(女心)은 어느새 겨울의 칙칙함을 벗고 파스텔톤으로 화사하게 채색돼 옷매무새와 화장 등 봄에 어울리는 외모 가꾸기로 거울 앞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은 세대에 따라 구분되지 않는다. 특히 사회 진출을 준비하는 예비 졸업생들은 그동안 알게 모르게 자신을 옥죄던 외모 콤플렉스를 벗어던지기 위해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것은 물론 성형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나타내며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접속 빈도도 잦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여성에게 성형은 예뻐지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바로 자신감인데, 당당한 여성을 가리켜 ‘콧대가 높다’고 표현하듯 코는 외모에서 얼굴의 중심에 해당하는 자존심인 만큼 여성들이 가장 반듯하고 아름답게 가꾸고 싶어 하는 부위로 꼽히기도 한다.

이런 분위기 탓인지 최근 코성형을 생각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코성형은 다른 부분에 비해 회복기간이 짧고,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여성은 물론 젊은 남성들도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코 성형을 위한 방법은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다.
보형물을 이용한 코 수술, 주사를 통해 약물을 주입하는 코 필러, 그리고 스캐폴더매선을 이용한 한방코성형 비너스코시술이다. 각각의 방법은 모두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보형물을 이용한 코 수술의 경우 효과가 영구적으로 지속된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으나, 마음에 들지 않거나 염증이 발생할 경우 재수술을 통해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코필러, 코끝필러는 수술과 달리 흉터나 염증 등의 부작용 우려는 없지만 효과가 일시적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시술을 다시 받아야 하는 과정이 동반되고, 반 고체성분이기 때문에 옆으로 퍼질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드물게 혈관을 막을 경우 괴사, 실명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비너스코시술은 지지력이 있는 스캐폴더 매선을 이용하여 시술하는데, 바늘을 이용하므로 절개나 흉터에 대한 우려가 없으며 회복이 빠르다. 또한 필러로는 표현해내기 어려운 오똑한 코끝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탄력적 소재를 사용하여 코를 만져보아도 성형을 한 것인지 가늠하기 어려우며, 얼굴의 모양에 따라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코를 표현할 수 있다.
온라인팀의 다른기사 보기  
ⓒ 경남매일(http://www.gnmaeil.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광고단가표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최종편집 2017.7.26 수 21:47
주소 : 김해시 외동 금관대로 1125 6층|우편번호 : 50959|대표전화 : 055)323-1000|팩스번호 : 055)323-3651
Copyright 2009 경남매일.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nmaeil.com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최용학
본 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소유하며, 발행인의 사전 허가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복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