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28 (토)
현장 맞춤형 교육으로 상 휩쓸었죠
현장 맞춤형 교육으로 상 휩쓸었죠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7.05.2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뷰티마스터콘테스트 동원과기대, 전원 입상
▲ 동원과기대는 스포츠재활운동학부 학생이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 5층에서 진행된 ‘2017 국제뷰티 마스터 콘테스트’에 출전해 전원이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에 입상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장호익)가 2017 국제뷰티마스터콘테스트에 출전해 전원이 입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동원과기대는 스포츠재활운동학부 학생(21명)이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 5층에서 진행된 ‘2017 국제뷰티 마스터 콘테스트’에 출전해 선수 전원이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에 입상했다고 23일 밝혔다.

 국제보건미용전문가연합회와 국제뷰티마스터조직위원회가 주최ㆍ주관하고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중국, 몽골,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일본 등 외국인과 내국인, 북한이탈주민, 다문화 등 피부미용 전문가 3천여 명이 참가해 7개 부문(헤어,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아트, 속눈썹연장, 반영구화장, 왁싱)에서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눠 열띤 경쟁을 펼쳤다.

 동원과기대는 피부미용의 발 관리 부문과 등 관리(건식) 부문에 출전해 참가자 전원이 입상하는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

 1학년 안수미 학생은 발 관리 분야에 출전해 대상을 수상하는 등 발 관리와 등 관리(건식) 부문 금상 3명, 은상 2명, 동상 5명,장려상 10명 등 총 21명이 수상했다.

 또한 송운하 지도교수는 최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동원과기대 스포츠재활운동학부 이동갑 학부장은 “국제뷰티 마스터콘테스트에서 우리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것은 현장중심의 우수한 교수진과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으로 현장에서 요구하는 전공 실무능력 향상 교육프로그램 개발 운영이 오늘의 결과를 만들었다”고 소감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