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02 (금)
독서씨앗나눔단 애로 청취
독서씨앗나눔단 애로 청취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7.06.22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기 김해도서관장 생림초 찾아 단원 격려
▲ 김재기 김해도서관장은 지난 21일 김해독서씨앗나눔단 협의회와 독서씨앗나눔단 활동 현장인 생림초등학교를 방문해 단원들을 격려하고, 다양한 현장의 소리를 들었다.
 김재기 김해도서관장은 지난 21일 김해독서씨앗나눔단 협의회와 독서씨앗나눔단 활동 현장인 생림초등학교를 방문해 단원들을 격려하고, 다양한 현장의 소리를 들었다.

 김해도서관(관장 김재기)은 김재기 관장이 김해독서씨앗나눔단 협의회와 독서씨앗나눔단 활동 현장인 생림초등학교를 방문해 단원들을 격려하고, 다양한 현장의 소리를 들었다고 22일 밝혔다.

 김 관장은 지난 21일 ‘김해독서씨앗나눔단’ 재능기부자들의 학교도서관 지원 활동을 격려하고 그동안의 애로사항과 향후 지원 방향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함이었다.

 김 관장은 사서전담ㆍ학생 및 학부모 독서동아리가 없는 농촌 소규모학교인 생림초를 방문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먼 거리를 마다하지 않고 달려와 학교도서관 도서 대출과 장서 배열을 해주고, 학생들에게 책 읽기로 독서 환경을 만들어 주신 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자원봉사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어 건의된 사항들은 적극 검토해 하반기 독서씨앗나눔단 활동 계획에 충분히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창단 후 김해독서씨앗나눔단은 전담사서가 없는 생림초 등 4개교에 36회 자료 대출ㆍ반납ㆍ배열을 지원하고 △책 읽어주기 프로그램을 임호고 등 19개교에 30회 재능기부해 즐겁고 행복한 학교도서관 독서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