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34 (금)
어르신께 정성 담긴 음식ㆍ생필품 전달
어르신께 정성 담긴 음식ㆍ생필품 전달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7.12.12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가주부모임고성군연합회ㆍNH농협 ‘햇빛내리는집’ 방문 이웃사랑 실천
▲ 12일 농가주부모임고성군연합회와 NH농협 고성군지가 영오면에 소재한 햇빛내리는집을 방문해 생활필수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가주부모임고성군연합회(회장 최두남)와 NH농협 고성군지부(지부장 최명호)는 12일 영오면에 소재하고 있는 요양원 햇빛내리는집(원장 김정옥)을 방문하고 요양 중인 어르신들을 위한 위안 행사와 함께 생활필수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농가주부모임 최두남 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 회장단과 NH농협 고성군지부 최명호 지부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성껏 준비한 떡국, 과일 등 음식을 제공하고 요양시설에 필요한 물품(5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최두남 회장은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서도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햇빛내리는집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 고성군지부 최명호 지부장은“그동안 농가주부모임고성군연합회에서 자체 수익사업 및 회원들의 축적된 회비로 지역 내 소외 계층에 따뜻한 온정을 베풀 수 있는 계기를 만든 최두남 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 회장님께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업들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