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32 (금)
“시민 위해 미래 준비하는 행정 펼칠 것”
“시민 위해 미래 준비하는 행정 펼칠 것”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8.01.15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태현 변호사, 양산시장 출마
▲ 민주당 경남도당 교육개혁특별위원장인 강태현 변호사는 15일 오전 양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양산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6ㆍ13 전국 동시 지방선거에 강태현 변호사가 양산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민주당 경남도당 교육개혁특별위원장인 강 변호사는 15일 오전 양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양산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다고 밝혔다.

 그는 “양산은 인구만 많을 뿐 여러 분야에서 쇠락하고 지역 간의 격차가 심한 도시구조로 지역경제는 성장동력이 불분명한 채로 정체된 지 오래됐다”며 “시민을 위해 미래를 준비하는 작은 것부터 확실하게 고쳐나가는 시장이 되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양산시의 고문변호사 경험을 토대로 인사 체계와 승진구조, 시 관련 공단과 재단 등은 시민들이 공평하게 분배받고 참여하는 시정을 만들겠다”고 했다.

 특히 강 변호사는 “시의 인구 기준을 50만, 100만으로 잡을 것이 아니라 현재 인구에 걸 맞는 도시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겠다”며 “부산대부지 문제를 비롯한 보육, 교육, 주차문제, 웅상지역 편차 문제 구도심 문제 등 시정개혁을 실천하겠다”고 주장했다.

 강태현 변호사는 “초심을 잃지 않는 시민을 주인으로 아는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행정을 펼치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