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28 (금)
카스, 건전한 음주문화 앞장 영상 3편 온라인 순차 공개
카스, 건전한 음주문화 앞장 영상 3편 온라인 순차 공개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8.01.16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가 온라인 공익광고를 통해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펼친다.

 오비맥주(대표 브루노 코센티노)는 연초 잦은 술자리와 회식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음주운전 사고를 예방키 위해 카스의 ‘건전음주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카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와 소셜미디어 딩고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부딪쳐라, 끝까지 Fresh하게!’라는 메시지를 주제로 신선한 카스와 함께 끝까지 즐겁고 책임 있는 술자리를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소비자들이 평소 음주운전에 대해 가지고 있는 생각과 행동을 살펴보기 위해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제작했다.

 총 3편으로 이뤄진 영상은 술을 마신 주인공들이 음주운전을 시도하려는 과정에서 주변 친구들이 어떤 반응을 나타내는지 보여준다.

 1, 2편 영상 속 남녀 주인공들이 술을 마신 상태에서 음주운전을 시도하려 하자 친구들이 음주운전을 만류한다. 이때 방송인 조세호가 깜짝 등장해 개념 있는 친구들을 칭찬한다.

 조세호는 “책임 있는 음주로 끝까지 Fresh하게 즐기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선사한다.

 마지막 편은 술을 마신 후 대리 운전기사를 기다리고 있는 주인공을 위해 가족이 일일 대리기사로 깜짝 등장해 용기와 격려를 전하는 내용으로 음주운전의 경각심을 높이면서도 따뜻한 가족애와 감동의 메시지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