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49 (토)
이상근 고성군수 후보 6대 비전 발표
이상근 고성군수 후보 6대 비전 발표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8.01.16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최첨단산업도시 등 건설 도시가스 소외지역 조기 공급
▲ 이상근 후보

 이상근 고성군수 후보가 16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미래 지향 도시 고성건설에 대한 6대 비전 공약발표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이 후보는 고성 미래 6대 비전으로는 △고최첨단산업도시 △체류형 문화 관광도시 △보육ㆍ교육 특성화도시 △행복한 문화복지도시 △전국최고의 스포츠도시 △경제력 있는 농ㆍ수ㆍ축산업 도시 건설 등 6대 비전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최첨단산업도시 고성 건설을 위해 LNG 벙커링 기반구축을 통한 조선산업 육성과 국가항공산단 및 항공부품단지 조성, 항공 관련 대학교를 유치해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겠다고 했다.

 △체류형 문화 관광도시 고성을 건설을 위해 국내외 관광객 1천만 명의 시대에 맞춰 지역 내 관광명소 발굴과 통합마케팅을 주도할 새 고성 개발본부를 설립하겠다고 했다.

 △미래세대를 위한 보육과 교육 특성화 도시 고성 건설을 위해 이 후보는 최근 사회적 문제인 맞벌이 부부를 위한 직장보육시설 장려 및 지원,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설립해 아이와 엄마가 행복한 맞춤형 보육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행복한 문화복지 도시를 위해 이 후보는 도시가스 공급 소외지역에 도시가스 조기 공급으로 서민 연료비 절감과 가스안전사고 예방 등 여섯 가지의 공약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