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16 (토)
'지역생산품 애용하세요' 무학, 촉진 캠페인
'지역생산품 애용하세요' 무학, 촉진 캠페인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8.02.06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학은 6일 창원시와 함께 창원광장에서 ‘무학과 함께하는 지역생산품 애용 촉진 캠페인’을 개최했다. (사진 왼쪽 두 번째부터 박동수 무학 마케팅실장, 이수능 무학 지원부문장, 배은희 한국산단공 경남지역 본부장, 양윤호 창원시 성산구청장, 한철수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안상수 창원시장,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 황진용 창원시 의창구청장, 이종수 무학 영업부문장.)

 무학은 창원시와 함께 6일 창원광장에서 ‘무학과 함께하는 지역생산품 애용 촉진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무학 임직원 150명, 창원상공회의소ㆍ창원산업진흥원ㆍ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ㆍ창원시청 직원ㆍ자생단체원 100여 명 등 총 2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출근길 시민들에게 ‘무학 좋은데이를 비롯한 창원지역 기업제품을 애용으로 기업을 지키고 지역경제를 살리자’고 홍보했다.

 ‘무학과 함께하는 지역생산품 애용 촉진 캠페인’에는 안상수 창원시장,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 한철수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진의장 창원산업진흥원장, 배은희 한국산단공 경남지역 본부장 등이 참석하는 등 창원지역 경제관련 관계기관이 한데 모여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 지역 기업들을 응원했다.

 순한소주 ‘좋은데이’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무학은 캠페인 행사장에 홍보전시 무대를 꾸며 지역과 함께하는 성장하는 기업임을 알리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시청 전광판에 ‘좋은데이’ 광고를 연속 상영하는 등 홍보효과를 극대화키 위해 노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