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28 (토)
국제위러브유본부 “어머니 마음 담은 선물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본부 “어머니 마음 담은 선물 전합니다”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8.02.08 21:0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 김해시 삼안동주민센터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이웃돕기 식료품을 전달하고 있다.

 김해시 삼안동에 식료품 기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지난 7일 김해시 삼안동주민센터를 찾아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한 설맞이 식료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위러브유 회원들은 이번 설맞이 이웃돕기를 준비하며 가족을 위해 명절 음식을 차리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직접 선물세트를 꾸렸다. 이들은 떡국 떡, 만두, 동그랑땡, 햄, 참치, 김, 식용유, 라면 등 갖가지 식품을 종류별로 담아 아이스팩과 함께 손수 포장해 수십 상자를 준비했다.

 위러브유 회원 이성미 씨는 “올해 유난히 길어지는 한파로 이웃들의 경제적 어려움은 더 크게 느껴졌을 텐데 이렇게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이웃들의 행복한 명절을 응원했다.

 박영상 삼안동 주민센터장은 “계속되는 한파로 인해 모두들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데 위러브유 운동본부에서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귀한 선물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정성 어린 위러브유의 손길은 김해, 진주 등 경남과 경북, 서울, 6대 광역시, 경기, 강원, 충청, 전라,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이달 중순까지 계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8-04-12 22:03:34
국제위러브유본부 명절을 맞이하여 어머니마음담은
선물로 소외된 계층에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first 2018-02-09 14:23:36
즐거운명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