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34 (금)
“교육가족 긍지ㆍ자부심 갖길”
“교육가족 긍지ㆍ자부심 갖길”
  • 장세권 기자
  • 승인 2018.03.15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교육청, 신규 공무원 간담회

 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장운익)은 지난 14일 오후 3시부터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실 및 소회의실에서 2018년 3월에 채용된 신규 학교급식 교육공무직원을 대상으로 간담회 및 연수를 개최했다.

 간담회 및 연수 내용은 지난 3월에 채용된 신규 교육공무직원을 교육장실로 초청해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밀양교육 가족이 된 것을 축하하고 격려하며,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하는 교육가족의 일원으로써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는 당부 말씀과 함께 행복한 직장 생활을 위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이어졌다.

 연수는 신규 교육공무직원이 쉽게 학교급식 현장이 적응할 수 있도록 2018학년도 학교급식 주요 정책 및 운영 전반에 대한 내용, 식중독 예방을 위한 위생ㆍ안전관리, 기간제로 근무하시면서 평소 궁금했던 학교급식에 대한 질의 및 답변 등으로 실시됐다.

 연수에 참석한 교육공무직원은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님은 학생들의 교육과 학교급식에 늘 관심이 많으신 것으로 소문을 들어 알고 있었다. 오늘 교육장님을 직접 뵙고 밀양 교육과 급식에 대한 애정의 말씀과 위생관리에 대한 연수를 받으면서 밀양교육 가족의 일원으로써 열심히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