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44 (토)
함안군ㆍ파밍하우스 ‘착한 케이크’ 전달
함안군ㆍ파밍하우스 ‘착한 케이크’ 전달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8.05.07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남형 예비사회적기업 (주)경남파밍하우스(대표 김두영)가 ‘착한 케이크’ 50개를 지역 내 어려운 세대의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사회적기업과 재능기부 ‘훈훈’

사업 발굴ㆍ건강한 경제 육성

 함안군이 지역 예비사회적기업과 함께 재능기부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군은 어린이날을 앞둔 지난 4일 경남형 예비사회적기업 (주)경남파밍하우스(대표 김두영)가 기부한 ‘착한 케이크’ 50개를 지역 내 어려운 세대의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칠원읍 ‘(주)경남파밍하우스’는 우리밀ㆍ곡물로 쿠키, 케이크 등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있으며, 교육부지정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다양한 제과ㆍ제빵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경남파밍하우스는 지난 2012년 설립 후 지역에서 생산되는 밀, 쌀, 보리 등 곡물과 연근, 연잎 등을 이용한 제과ㆍ제빵 제품을 개발ㆍ시판하고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군민건강과 지역농업ㆍ경제발전에 기여해 온 성과로, 지난 2016년 경남형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정받았다.

 이날 기부는 사회적기업 육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군이 ‘건강한 사회적 경제 육성 프로젝트’ 일환으로, 사회적기업에서 제공한 착한 기부 물품을 어려운 세대에 전달해 사회적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기획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적기업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할 수 있도록 각 기업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착한 재능기부 프로젝트 사업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