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30 (금)
개그맨 한상규, 창원서 데이트 폭력 여성 구해
개그맨 한상규, 창원서 데이트 폭력 여성 구해
  • 연합뉴스
  • 승인 2018.05.31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한상규 씨(44)가 데이트 폭력 현장을 목격하고 경찰에 신고해 피해여성을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창원서부경찰서는 감금 혐의로 A씨(42)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5일 오전 2시께 창원시 의창구의 한 도로변에서 여자친구 B씨(40)의 뺨을 수차례 때리고 자신의 차량에 강제로 태우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택시기사인 A씨는 부산의 한 음식점 앞에서 B씨를 만나 함께 자신의 택시에 탔다.

 차에 탄 B씨가 ‘헤어지자’며 이별을 통보하자 순간 흥분해 고속도로를 타고 창원까지 넘어왔다.

 창원 의창구의 한 도로변에서 신호대기를 받기 위해 A씨가 잠시 정차하자 B씨는 그대로 차량에서 내려버렸다.

 이에 A씨는 ‘차에 다시 타라’며 B씨를 강제로 끌고 가려 시도했다.

 공연을 위해 인근을 지나다 우연히 이를 본 한상규 씨는 차에서 내려 A씨를 제지한 뒤 경찰에 신고했다.

 이후 한상규 씨가 이 사실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사건은 알려졌다.

 한상규 씨는 “택시기사가 차를 세워놓고 승객으로 보이는 여성을 성폭행하려는 장면을 목격했다”며 “이를 곧바로 제지하고 ‘살려달라’는 여성을 안전하게 조치한 뒤 신속히 경찰에 신고했다”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적었다.

 그러나 경찰은 조사 결과 성폭행이 아닌 데이트 폭력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경찰 관계자는 “한상규 씨가 데이트 폭행을 성폭행으로 착각하고 제대로 된 확인 없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 같다”며 “성폭행이라고 잘못된 소문이 퍼질 경우 피해여성의 2차 피해가 우려되므로 정확한 사실을 전달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