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49 (금)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차별화된 취·창업 교육으로 전문가 배출하며 뷰티업계 선도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차별화된 취·창업 교육으로 전문가 배출하며 뷰티업계 선도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0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교육 모습

국내 반영구화장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세계적으로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해외 뷰티 대회나 페스티벌에 참가해 실력과 솜씨를 뽐내는 국내 현직전문가 뷰티인의 수는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반영구화장학원의 역할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취업과 창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을 진행하는 뷰티아카데미로 지금까지 수많은 국내 현직전문가를 배출하고 있으며, 2018년에도 더 많은 학생들을 전문가로 양성하는데 힘을 쏟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눈썹문신의 경우, 피부에 직접 시술을 해야 하는 부분 때문에 부작용과 주의사항 등 전문적 지식과 노하우를 교육해주는 전문 인증 교육기관을 선택해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미코리아는 3년 연속 반영구화장 최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체계적 교육 커리큘럼과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에 대한 수강생의 만족도도 높다고 알려져 있다.

반영구배우기에 있어 체계적인 교육을 선도 학생들이 전문성을 기르는데 힘쓰고있다.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에서는 국내 최초 OSBS(One Stop Beauty System)을 개발해 마스터책임교육을 실시하고 수강생들에게 취업과 창업 연계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창업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마케팅부터 세무까지 모든 창업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약 2000여명이 참가하는 6개국 공동개최 뷰티대회인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에 지속적으로 최다 인원의 선수를 참가시키고 있기도 하다.

▲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교육 모습

오는 9일 제9회 국제뷰티기능대회가 유미코리아아카데미 주최아래 개최, 역대 최다선수참가를 시키며 다시한번 최다 연속수상을 기대하고 있다.

유미코리아 아카데미 정수정 원장은 “전문가를 양성하는 일이 나아가 반영구화장 시장을 성장시키고 국내 뷰티 업계의 경쟁력을 높이는 일이 될 것이며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 교육기관으로써 이를 선도하는 역할을 하는것은 당연하다”라고 말하며 “해마다 뷰티 대회에 너무나 많은 인원들이 참가하고 있는데,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고 2018년 대회에서도 많은 이들이 좋은 성과를 이뤄낼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지난 5월 말 국내 최대규모 반영구학원으로 강남 본점을 확장기념 6월 수강료할인, 왁싱교육,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교육, 재료세트선물, 선착순 90만원 상당의 반영구화장 머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