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47 (토)
대구 달서구 카센타 ‘명성 모터스’ 확실한 진단으로 필요한 정비만 꼼꼼하게
대구 달서구 카센타 ‘명성 모터스’ 확실한 진단으로 필요한 정비만 꼼꼼하게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6.0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명성모터스

자동차는 제2의 집이라고 불릴 만큼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 생명과 안전을 지켜주는 수단이기 때문에 운전자들은 꼭 경험이 많은 정비사가 있는 등 검증받은 자동차서비스센터, 자동차 정비소 등을 찾아 정기적인 차량점검 및 차 정비를 할 필요가 있다.

대구 달서구 카센터 ‘명성모터스’는 자동차 정비 기능사, 자동차 검사 기능사, 자동차 차체 수리 기능사, 자동차 정비 산업기사, 자동차 검사 산업기사 등 풍부한 자격증을 소유한 20여 년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가 운영하는 3급 부분 정비업소다.

대구 자동차 정비소 ‘명성 모터스’에서는 엔진오일 교환, 미션오일 교환, 합성유 교환, 자동차 배터리 교환, 타이어 교체, 잠금장치 해제, 비상 급유, 부동액 보충, 퓨즈 교환, 윈도우브러시 교환 등의 경정비 관리를 기본으로 혼유로 인한 시동불량 수리, 검사 불합격 차량수리, 흡기크리닝, 판금 도색 안내 등의 자동차 수리와 관리를 전문으로 한다.

또 중고차 매입과 판매도 하는 자동차 종합관리전문점이다. 이뿐만 아니라 메리츠 화재 긴급출동 레디카서비스 등 사고현장 출동서비스, 이동 정비, 근거리 무상견인 등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경찰서, 우체국 등의 관공서 차량을 수리 및 관리하기도 한다.

자동차서비스센터 ‘명성 모터스’는 다양한 전자 제어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오진 없는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 설명을 충분히 한 다음 모든 정비를 시작한다.

자동차 보험안내 및 사고 처리, 정비공장 공장장의 경력을 거쳐 풍부한 경험과 다년간의 노하우가 쌓인 대구 카센터 ‘명성 모터스’의 대표는 확실하게 진단해 꼭 필요한 정비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누구나 믿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휴일에도 정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