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28 (금)
[동해바다여행] 6월 속초·양양 여행과 동명항 맛집 탐방
[동해바다여행] 6월 속초·양양 여행과 동명항 맛집 탐방
  • 신동길 기자
  • 승인 2018.06.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유진게찜 제공

강원도 속초는 수도권과도 굉장히 가깝고, 바다와 산이 만나 관광하기에도 좋다.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에서 2시간만에 이동할 수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속초양양으로 떠난다면 동해바다를 보면서 신선한 해산물을 먹기 좋아 맛집 탐방하기에도 좋다.

속초양양에 가면 설악산과 속초해수욕장, 속초중앙시장 속초가볼만한곳의 관광지와 양양의 낙산사, 휴휴암 그리고 유명한 속초중앙시장먹거리를 비롯해 대포항 맛집골목, 양양재래시장, 양양서퍼비치 등 맛집이 즐비한곳을 둘러보게 된다.

이 중 속초동명항맛집골목에 위치한 ‘유진게찜’은 대게맛집 중 한 곳으로 속초 내에서 가장 오래 된 곳이다. 오래 된 만큼 대게도 더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손질법을 연구하고 신선한 대게를 직접 잡아 제공한다.

속초맛집 유진게찜의 대게요리는 직접 잡은 대게를 사용하므로 가격이 저렴하다. 또한 스끼다시도 제철 해산물을 이용하여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언제든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메뉴도 대게찜, 대게라면, 게딱지볶음밥 등으로 다양하다.

동해바다 바로 근처에 위치한 유진게찜은 1층, 2층으로 나눠져 있으며, 어느 자리에서든 동해바다가 한눈에 보인다. 때문에 바다 경치를 감상하면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기 좋다. 동해바다의 푸른 전경을 보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기 좋아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속초여행코스가 된지 오래다.

속초대게맛집 유진게찜은 영업시간 중 배달, 포장서비스가 가능해 미리 연락 후 방문해 바로 포장 해가거나 배달시켜 숙소에서 음식을 즐기기 좋다.

관광지, 숙박업소와 가까워 성수기에는 관광객들과 현지인들로 가득하기 때문에, 매장에 자리가 부족할 경우 배달, 포장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유진게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