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50 (금)
아기물티슈 브랜드 ‘배냇짓’, 서울베이비키즈페어(서베키)에 참가예정
아기물티슈 브랜드 ‘배냇짓’, 서울베이비키즈페어(서베키)에 참가예정
  • 신동길 기자
  • 승인 2018.06.1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배냇짓 수려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 ‘배냇짓’이 6월 21일부터 6월 24일까지 나흘간 양재 aT센터에서 ㈜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제22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여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배냇짓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타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이후 2018년 상반기 베이비페어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배냇짓물티슈가 고객들의 성원에 베이비페어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면서 “작년 베페에서 첫 인사를 드리고 반 년 만에 찾아뵙는 만큼, 앞으로 온라인 말고도 오프라인에서도 활발하게 찾아뵐 예정이다”라며, 서베키 참가의사를 설명했다.

배냇짓 물티슈는 올해 상반기 대표라인업 ’수려’ 의 2번의 전량품절과 최근 휴대용까지 인기를 얻으면서 예상치 못한 ‘품절사태를 겪으면서 프리미엄 배냇짓만의 마니아층을 형성한 아기물티슈 브랜드로 최근 백화점입점과 함께 특별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만족도 높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배냇짓 물티슈가 처음부터 이처럼 인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 온라인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후 소비자들의 호평과 인기가 점차 늘어났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오프라인 시장까지 확대했다. 기존 온라인 판매에 있어서도 각종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보다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다 보니 선호지수가 높아진 것 같다”고 말했다.

배냇짓은 서베키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페이스북 팔로우 이벤트와 구매후기 이벤트, 구매 금액별 경품 증정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페이스북 팔로우 이벤트는 서베키 현장부스에서 배냇짓 공식페이지를 팔로우 하고 게시물 중 1개 이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현장스태프가 이를 확인한 후, 100%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경품은 프리미엄 배냇짓 물티슈부터 스타벅스 모바일기프트카드, 아기양말, 아기모자, 아기용세제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또한 아기물티슈 배냇짓은 온라인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 사이트에서 구매 후, 해당 사이트에 구매평 또는 상품평을 남기고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전송하면 스타벅스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 받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냇짓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