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33 (금)
인천 서인천 남동가구단지 원목가구 전문점 나무공방, 가죽소파 등 인기 신혼 혼수가구 세일 진행
인천 서인천 남동가구단지 원목가구 전문점 나무공방, 가죽소파 등 인기 신혼 혼수가구 세일 진행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원목가구 및 아쿠아클린쇼파 전문점인 나무공방에서 원목가구, 아쿠아클린쇼파를 비롯하여 가죽소파, 우드슬랩테이블, 월넛식탁, 떡판테이블 등의 인기 신혼 혼수가구들을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류와 마찬가지로 빠르게 바뀌어 가는 가구 유행에 바로 따라가는 소비자들도 있지만 금액대가 있는 가구들을 매번 바꾸는 행동은 부담스러운 부분이다. 인천 서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나무공방에서 원목가구 특유의 튼튼함과 트랜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의류도 빠르게 유행을 타는 것처럼 철제로 이뤄진 제품들은 점차 줄어들고 패브릭가구, 모던가구, 아쿠아클린, 리클라이너쇼파, 패밀리침대, 월넛식탁, 우드슬랩테이블, 아쿠아클린, 떡판테이블 등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에 나무공방은 빠른 가구 회전율을 통해 트렌드에 맞고 오래 동안 질리지 않는 가구들을 소비자들을 이끌기 위해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용감이 많아질수록 옹이와 호피무늬에서 나타나는 유니크하고 중후함이 드러나는 원목가구는 인테리어와 인기있는 스타일로 자리 잡았고 다른 가구나 소품들과 매치가 어렵지 않아 가구를 추가로 구매하거나 바꾸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 크게 사랑받고 있다.

나무공방은 4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스타일 별, 재질 별에 맞게 끔 쇼룸 구성을 통해 인테리어나 홈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고, 색상이나 배치 등 전문가와의 상담이 가능한 점이 눈에 띈다. 아울러 침구류나 커튼, 블라인드를 취급하고 있어서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또하나의 메리트가 있다.

나무공방 관계자는 “원목가구 특유의 형태와 재질 특성이 자신만 가질 수 있는 가구라는 장점이 있어 손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세일까지 진행해 많은 손님들이 주목하고 있다”며 “신혼 혼수가구패키지를 통해 훨씬 저렴한 쇼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도권내 다른 가구 단지처럼 높은 폭의 할인율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