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58 (토)
안산 맛집 본오동 ‘조순금 닭도리탕’, ‘생생정보’ 닭볶음탕 맛집으로 소개되
안산 맛집 본오동 ‘조순금 닭도리탕’, ‘생생정보’ 닭볶음탕 맛집으로 소개되
  • 김영호
  • 승인 2018.06.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본오동 맛집 ‘조순금 닭도리탕’이 KBS 2TV ‘생생정보’에 닭볶음탕 맛집으로 소개돼 화재가 되고 있다.

안산 맛집 조순금닭도리탕은 생생정보에서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에서 닭볶음탕 맛집으로 소개됐으며, 4호선 상록수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직장인과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2층에 넓은 공간을 통채로 사용하고 있어 데이트장소, 회식장소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으며 특유의 40년 마늘 숙성 소스를 통하여 만들어지는 닭도리탕의 소스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닭고기, 감자를 비롯해 각종 야채들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맛이 특징으로 볼 수 있다.

안산 맛집 조순금닭도리탕은 중닭 사이즈를 사용해 냄비내에 푸짐함과 촉촉하게 뜯기는 육질을 유지한다. 또한 특유의 마늘 숙성을 통해 노린내를 깨끗하게 제거했을 뿐아니라 감자, 떡, 야채 등이 잘 스며든 소스와 적당한 맵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인근 회식 장소로 유명한 안산 맛집 조순금닭도리탕은 안산 뿐만아니라 이번 ‘생생정보’ 방영을 통해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국택배, 배달을 통해 집까지 찾아가는 ‘홈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이번 TV방영으로 굉장히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전국적으로 택배, 배달주문량이 굉장히 늘었다. 더욱 더 훌륭한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손님들이 찾아와주시니 행복할 따름”이라며 “음식 특성상 노키즈존을 운영하지만 배달을 통해서도 즐기실 수 있다. 앞으로 손님들에게 항상 친절과 서비스를 제공해 더 많은 손님들에게 닭도리탕을 접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