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35 (토)
SRT 동탄~파주까지 연장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서울생활권 누릴 수 있는 조합원 선착순 모집
SRT 동탄~파주까지 연장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서울생활권 누릴 수 있는 조합원 선착순 모집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6.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개통예정인 GTX A 노선이 파주~동탄까지 총 구간 83.1㎞로 개통을 앞두고 있다. 파주에서 서울까지 10분대로, 삼성역까지 24분이 소요된다. GTX노선으로 높은 인기를 실감하는 수도권 북부지역을 중심으로 SRT(수서고속철)가 파주 문산역까지 연결로 나날이 주목 받고 있다.

남북 정상회담 이후 기대되는 지역 1순위로 파주지역이 거론되면서 대규모 산업단지와 함께 저렴한 집값으로 내 집마련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1차 조합원을 모두 모집하고 2차 조합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총 475세대로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103-20번지 일대에 조성된다.

소형 평형위주로 구축되지만 서비스면적을 통해 20평대를 30평대와 같은 규모로 누릴 수 있다.

북미정상회담의 기대심리로 판문점 일대의 개발이 가속화되면서 파주시에 제2의 개성공단이 추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남한의 자본과 북한 노동력으로 첨단산업, 4차 산업중심으로 검토되고 있다.

또한 경제특구를 통해 경기 북부의 발전과 관광특구로 조성할 계획으로 파주시는 남북 교류의 협력시설이 밀집한 지역으로 최적의 위치이다.

파주LCD산업단지는 세계 최대 규모 135만평으로 최첨단 디스플레이 전문 클러스터로 LG디스플레이, ASE코리아, LG이노텍 등 8곳의 대기업과 3천여개의 중소기업이 입주되어 추가적인 인구 유입이 늘어날 것이다.

이미 파주 출판 문화단지와 헤이리 예술마을 등 관광명소가 자리잡고 있으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이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와 관광지로써 추후 미래가치가 풍부하다.

파주희망프로젝트, 파주1-3구역 주택정비 사업, 파주LG P10공장 증설, 용주골 창조문화밸리 등 파주시 곳곳에서 대형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발코니 무료확장,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주연풍 양우내안애’가 빠르게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토지확보완료, 조합설립인가완료 등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잔여세대 등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