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41 (토)
청주 전기매트 판매점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시계탑점’ 최대 30~70% 할인 이벤트 실시
청주 전기매트 판매점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시계탑점’ 최대 30~70% 할인 이벤트 실시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6.1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옥매트

숙면을 돕고 혈액순환의 개선을 돕는 등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진 원적외선 매트, 자수정 매트, 세라믹 매트, 게르마늄 매트, 토르마린 매트, 귀사문석 매트, 황토매트, 숯매트, 편백매트, 녹차 매트 등의 다양한 전기 매트(장판)가 판매되면서 전기매트(장판)는 이제 더 이상 겨울철의 필수가전이 아닌 사계절 내내 사용되는 아이템이 되고 있다.

충북 청주에 있는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과 시계탑점은 13년 간 한자리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전기매트 판매점으로 지난 2009년 KBS 2TV 무한지대에 방영된 바 있다. 이곳에서는 기능성 전기매트(장판)를 비롯해 온수 매트, 온열매트, 온돌 매트, 보온 매트, 보료 매트, 캠핑용 전기매트 등을 판매한다. 청주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과 시계탑점에서는 일월, 대웅, 한일, 삼성, 장수, 한솔 등의 브랜드 제품을 포함해 홈쇼핑,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전기매트까지 총 50여 가지의 매트를 판매하고 있다.

또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과 시계탑점에서는 직접 완제품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는데 조절기, 열선, 친환경 원단 등 고급 부품을 사용해 제작하기에 불량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며 과열 방지 시스템을 장착, 안전에 안전을 더한 전자파 차단 전기매트를 만들어 낸다.  

전기매트는 전자제품이기에 무엇보다 보관 및 취급하는 데 있어 주의사항이 요구된다. 말아서 보관하거나 접어서 보관하는 등 매트의 종류마다 관리법이 다르고 라텍스 침대용, 바닥용, 거실용 등 장소에 따라 사용해야 할 매트 종류도 다르다.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과 시계탑점’에서 전기매트를 구매할 경우 취급 주의 사항 및 관리하는 법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전기 매트를 안전하게 더욱 오랫동안 사용하는 데 도움 받을 수 있다.

AS 서비스 또한 확실하게 보장되며 전국 곳곳 어디든 수거해서 수리 후 배송까지 시행한다. 또 3년 이상 사용한 전기매트를 청주 전기 매트 판매점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과 시계탑점’으로 가지고 오면 기존 할인가에서 10~3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청주 전기매트 파는 곳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과 시계탑점’에는 전기매트뿐 아니라 전기담요, 찜질기, 안마기, 안마의자, 발 마사지기, 등 마사지기, 손 마사지기 등의 다양한 마사지기도 판매되고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도 판매하고 있다. 안마의자의 경우 제조 공장 직영 시스템으로 인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과 시계탑점’ 방문 시, 전시된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 후 구입할 수 있으며 전시 제품을 구입할 경우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전기매트 전시장과 할인매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옥매트 할인매장 모충점과 시계탑점’의 관계자는 “전기매트, 안마의자 등 진열된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기 위해 인근 세종시뿐 아니라 서울 경기를 비롯해 전국에서도 찾아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내 몸과 건강을 고려해 사용해야 하는 매트 종류가 다르다. 고객들은 싸게 파는 곳을 찾아 전기매트를 사는데 무엇보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내 몸에 꼭 맞는 안전한 매트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견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