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8 (금)
대구가족사진 & 리마인드웨딩사진 전문 “패밀리청 대구점” 런칭
대구가족사진 & 리마인드웨딩사진 전문 “패밀리청 대구점” 런칭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6.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의 사진가 윌리엄 알버트는  “좋은 사진은 카메라의 심도 조절에 의해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의 심도에 의해 좌우된다”고 말했다. 이렇듯 우리는 바라보는 시각과 시선에 따라, 새롭고 특별한 사진을 갖게 된다.

가족사진을 남기는 이유도 이와 같지 않을까? 인생의 통과의례인 돌잔치, 입학식, 졸업식, 결혼시, 칠순잔치 등 한 사람의 인생에 있어 특별하고 뜻 깊은 날을 사진을 통해 삶의 역사를 남기는 소중한 행위라고 볼수 있다.

이런 가운데 연예인 및 셀러브리티의 화보 촬영, 일반인 가족의 야외 촬영, 웨딩 본식 촬영 등 퀼리티 있는 사진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곳이 있다. 바로 상위 1%의 셀럽이 선택하는 스튜디오로 유명한 패밀리청 스튜디오이다.

 “패밀리청 스튜디오” 강남 본점의 권진혁 대표는 ‘행복한 순간은 연출하는 것이 아니라 담아내는 것’이라 전했다. 패밀리청 스튜디오는 1994년 설립한 이후, 주한 미국상공회의소 전속 스튜디오 선정, 업계 최초 웹 프로그램 “탱고시스템” 개발, 신라호텔 입점, 본사 스튜디오 확장 공사 및 인테리어 리모델링, 신라점 리모델링 N.Y MOSS STUDIO 협약 등을 맺어왔다. 현재, 강남 본점을 비롯해 수원, 순천, 천안, 김해 등 전국망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패밀리청 스튜디오는 가족사진 및 웨딩 사진을 전문으로하는 '패밀리청 대구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패밀리청 대구점의 경우, 캐주얼, 파티복, 턱시도, 셔츠, 드레스 등의 의상 콘셉트와 야외, 실내, 화이트백, 흑백 등의 다양한 배경 및 소품을 이용해 촬영 진행 가능하다. 또한 가족사진 및 흑백사진, 리마인드웨딩, 웨딩사진, 프로필 사진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패밀리청 스튜디오 대구점 관계자는 전문 포토그래퍼 및 편집 디자이너를 통해 보다 완성도 있는 사진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게 특장점이라고 전하면서 사전 예약시  컨셉 상담은 물론 촬영, 사진 출고까지 1:1 관리 서비스로 이뤄진다고 전했다.

한편,자세한 사항은 패밀리청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