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49 (토)
아이폰을부탁해, 아이폰정품 액정수리 60% 할인 이벤트 연장
아이폰을부탁해, 아이폰정품 액정수리 60% 할인 이벤트 연장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6.2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이폰 사설수리 업체 아이폰을부탁해

직장인 박 모 씨(29살)는 최근 길에서 넘어지면서 아이폰을 떨어뜨렸고 액정수리를 받아야 했다. 살고 있는 지역인 합정동 내 아이폰 액정수리가 가능한 곳을 찾으려 했으나 공식수리센터는 너무 멀었다. 겨우 찾아간 곳에서 제시한 해결책은 높은 가격에 리퍼를 하는 것이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이들 중 이와 같은 경험과 비슷한 일을 겪은 이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된다. 아이폰액정수리, 배터리교체 등으로 공식수리센터에서 불편을 겪고 불만을 호소하는 모습을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다.

이렇게 불편을 겪은 사람들이 최근 사설수리업체를 방문해 싸고 빠르게 수리를 진행하기도 한다.

정품액정수리를 고집하고 있는 아이폰을부탁해는 사설수리전문업체로 아이폰5, 5 SE, 6, 6+, 7, 7 플러스, 8, 8플러스, X 등 모든 기종의 수리가 가능하다.

최근 아이폰을부탁해는 아이폰정품 액정수리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고 다가오는 7월에도 이벤트를 연장해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액정 베젤 벌어짐, 터치먹통·불량, 화면 떨림 화소 불량 등의 문제로 아이폰을부탁해 수리점을 찾아오는 소비자가 많으며 이에 해당 수리점에서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곳이다.

아이폰을부탁해에서는 중고폰 매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 6, 7을 포함해 삼성 갤럭시, LG, 베가 기종 등 모든 기종의 중고폰을 현재 매입하고 있다.

아이폰 공식수리센터점의 단점 중 하나는 수요가 늘어가는 아이폰 이용자와 대비해 그 수가 적다는 것이다. 이러한 포인트에 주목한 아이폰을부탁해는 홍대점, 합정점, 신도림점, 서울대점, 숭실대점 등 아이폰수리를 원하는 이들이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교통의 요지와 대학가에 지점을 배치해 아이폰 이용자를 돕고 있다.

아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정품액정수리를 고집하고 있으며 찾아오는 이들에게 신뢰를 주는 수리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금액적으로 부담이 심한 부분도 사설수리업체를 통해 부담을 덜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아이폰 액정수리 전문 아이폰을부탁해는 아이폰수리할인 이벤트를 홍대점, 합정점, 신도림점, 서울대점, 숭실대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혹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