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18 (금)
무선물걸레청소기 브랜드 오토비스, 신제품 ‘오토맙’ 본격 출시
무선물걸레청소기 브랜드 오토비스, 신제품 ‘오토맙’ 본격 출시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6.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최초 무선물걸레청소기 브랜드 오토비스가 22일 신제품 ‘오토맙’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오토맙’은 오토비스만의 강력한 엔진과 파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 제품 대비 소음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새로운 라운드 헤드 디자인의 블랙&화이트 컬러로 시크한 느낌을 표현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물분사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바닥청소가 끝날 때까지 패드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LED 조명기능으로 어두운 곳, 구석진 곳의 작은 먼지까지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오토비스 공식홈페이지 온라인쇼핑몰에 접속해 구매 가능하며, 7월 1일까지 사전예약구매를 해주시는 분들에 한해 10% 특별할인이 적용되며, 사은품으로 극세사패드 1벌(2장), 찌든때 패드(2장)이 증정된다.

오토비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오토비스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토비스의 신제품 오토맙이 나오게 됐다”며 “어떠한 바닥재도 손상없이! 얼룩없이! 깨끗하게! 바닥청소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토비스는 오토맙 출시와 함께 6월 22일부터 7월 1일까지 오토비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토맙 출시 기념 공유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비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