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17 (금)
안산 맛집 본오동 ‘조순금 닭도리탕’, ‘생생정보’, ‘생방송 투데이’, ‘오늘 저녁’ TV 출연 인기 맛집
안산 맛집 본오동 ‘조순금 닭도리탕’, ‘생생정보’, ‘생방송 투데이’, ‘오늘 저녁’ TV 출연 인기 맛집
  • 김영호
  • 승인 2018.06.2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맛집 본오동 ‘조순금 닭도리탕’이 SBS 생방송 투데이, KBS 생생정보, MBC 오늘 저녁에 나오며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날이 따뜻해지며 관광지, 행사, 축제 등 사람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안산은 서해와 맞닿아 있다는 지리적 요건 때문에 서울과 수원, 용인, 화성, 평택 등지에서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가족 나들이객이 많은 만큼, 안면도, 안산갈대습지공원, 대부도 등 인기 있는 명소가 많기도 하며 다양한 맛집으로도 굉장히 유명하다.

많은 손님들의 추천 덕에 위에 공중파 3사에서 소개된 조순금 닭도리탕은 40년 비법의 숙성소스를 이용하여 만든 닭도리탕만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안산 현지인뿐만 아니라 전국에서도 사람들이 찾아올만큼 굉장히 맛을 인정받고 각광받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40년 비법 숙성소스를 베이스로 닭중에 가장 식감이 좋고 크기가 좋은 ‘중닭’사이즈를 사용하고 있으며 감자와 각종 야채들을 이용해 만들어지고 닭도리탕 특유의 노린내를 마늘 소스를 이용해 잡았고 살짝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많은 손님들의 평가이다.

조순금 닭도리탕은 한끼 식사로 인기를 끌고 있지만 매장이 넓어서 회식장소, 데이트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끓는 냄비와 매운 음식 특성상 ‘노키즈존’을 운용하기 때문에 아이들을 키우는 손님들을 위해 TAKE-OUT과 전국택배서비스, 배달서비스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또한번 생생정보에 나오게 되면서 단골 손님들을 비롯하여 많은 지인분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또한 TV에 나오게 돼 많은 손님들이 닭도리탕을 맛보기 위해 전국적으로 많이 찾아주신다”라며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택배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똑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초심을 잃지않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고 많은 성원에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