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09 (토)
아산 천안 평택가구단지 신혼가구 전문점 가구탑, 혼수가구 및 스크래치 리퍼브가구 특가 행사
아산 천안 평택가구단지 신혼가구 전문점 가구탑, 혼수가구 및 스크래치 리퍼브가구 특가 행사
  • 김백 기자
  • 승인 2018.06.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산, 천안, 평택, 오산, 수원, 파주운정, 동탄가구단지 내 대형 가구단지가 큰 인기를 끌게 되면서 신혼가구 전문점 가구탑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가구들 뿐만 아니라 디자인 가구, 제작가구들을 가격 비교 뿐만 아니라 직접 체험 해볼 수 있으며 공장직영가로 판매하는 장점 때문에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아산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은 2층으로 구성된 대형가구할인매장으로 다양한 원목가구들을 비롯하여 모던가구, 엔틱가구, 돌침대, 흙침대, 화이트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신혼 혼수패키지, 이사 입주가구패키지 등으로 많은 할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접근하고 있다.

요즘 같이 가계 부채가 굉장히 늘면서 스크래치가구, 덤핑가구, 땡처리가구, 리퍼브가구들의 비중을 굉장히 높여 다양한 브랜드가구, 원목가구,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어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신혼패키지, 입주패키지에는 침대, 쇼파, 장롱등을 포함하여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패밀리 침대, 신혼가구 세트,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리클라이너 쇼파들의 할인율을 굉장히 높여 인기있고 트렌디한 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이다.

가구탑 관계자는 “불경기속에도 가구들을 굉장히 저렴하게 공급하였고 많은 손님들이 저렴한 가격과 퀄리티있는 가구들을 보러 아산, 천안, 평택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고 계신다”라며 “뛰어난 A/S와 사후서비스를 통하여 많은 손님들에게 구매 후에도 만족을 시켜 다음 구매 시에도 많이 찾아오고 계신다. 또한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들의 수요가 굉장히 늘며 할인율도 높였고 빠른 회전율을 목표로 삼고 있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