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35 (금)
창원대암고 `선배에게 배우는 진학 성공비법`
창원대암고 `선배에게 배우는 진학 성공비법`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8.07.17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진학생 등 37명 졸업생 참여
▲ 창원대암고등학교는 지난 13일 1ㆍ2학년 전체 학생과 3학년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진로탐색의 날` 프로젝트로 `선배 멘토와 함께 하는 대학 진학 이야기`행사를 실시했다.

  창원대암고등학교(교장 최장호)는 지난 13일 1,2학년 전체 학생과 3학년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진로탐색의 날` 프로젝트로 `선배 멘토와 함께 하는 대학 진학 이야기` 행사를 실시했다.

 학생들은 다양한 학과 소개 및 선배들의 대학진학 성공비법 전수, 활동후기 보고서쓰기 대회를 통해 자신의 진로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학과 탐색은 이과 14개학과와 문과 12개학과로 총 26개 학과를 편성해 재학생들에게 학과의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줬다.

 학과탐색에 참가한 2학년 학생은 "평소 관심 있던 학과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게 됐으며, 또한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을 통해 남은 기간을 알차게 보낼 결심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울대 자유전공학부에 진학한 김규원 학생을 포함해 37명의 졸업생들은 학과 안내에 참여해 후배에 대한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기회를 가졌다.

 창원대암고 류재범 교감은 "진로탐색의 날을 통해 학생들이 자기의 꿈을 구체화하고, 자신이 진정 하고 싶은 일을 찾아 행복한 미래를 설계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