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49 (금)
'해독주스의 원조'로 자리매김한 한방몰 
'해독주스의 원조'로 자리매김한 한방몰 
  • 전유진
  • 승인 2018.07.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을 담은 해톡주스'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한방몰 해톡주스는 야채과일을 통째로 갈아 만들어 집에서 직접 만든 주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무가공, 무색소, 무첨가물이라는 3無 신념으로 인해 더욱 믿고 마실 수 있는 주스,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해톡주스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비트주스, 청혈주스, 클렌즈주스 등이 차례대로 출시되었으며 소비자의 기호와 필요에 맞춰 정직하게 만들어진 주스인 만큼 매니아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방몰의 여러 가지 주스는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 영양성분의 체내 흡수율은 높이고 포만감이 주는데 도움을 주어 건강뿐만 아니라, 외모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금성첨화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한방몰 관계자는 “씻어서 바로 먹어도 아까울 만큼 신선한 야채 과일로 정말 깨끗한 환경에서 위생적으로 만들고 있다. 우리 가족과 자녀에게 권해주고 싶은 식품이다”라고 자부심을 전했다.

또한,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시작하여 해독주스=한방몰이라는 인식이 들만큼 '해톡주스의 원조'로 자리를 굳게 지켜가고 있는 한방몰은,  '누구나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 ‘한방몰만의 독보적인 식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 개발을 앞으로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