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4 (토)
고마운 마음 엽서에 담아 전했죠
고마운 마음 엽서에 담아 전했죠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8.07.22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해 안골포중 ‘애플데이’ 행사
   
▲ 진해 안골포중학교은 지난 2일부터 18일까지 ‘너랑 나랑 미.사.고. 애플데이’ 행사를 운영했다.

   진해 안골포중학교(교장 김병직)은 지난 2일부터 18일까지 친구사랑 주간으로 정하고 ‘너랑 나랑 미.사.고. 애플데이’행사를 운영했다.

 이번 친구사랑 주간 ‘너랑 나랑 미.사.고. 애플데이’는 친구 또는 선생님께 평소 말로 다 전하지 못했던 감사, 격려, 사과의 마음이 담긴 엽서를 써서 전달해 행복한 학교 문화를 조성키 위해 실시됐다.

 올해 ‘너랑 나랑 미.사.고. 애플데이’행사에는 사과엽서와 학습도움반 학생들이 직접 쓴 캘리그라피 글귀로 만들어진 엽서를 이용해 엽서쓰기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또래상담반 학생들과 학습도움반 학생들이 함께 엽서 배달 우체부가 됐는데 해마다 친구사랑 주간이면 해오던 애플데이 행사지만 올해 행사는 학습도움반 학생들이 학교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또래와 소통하는 기회가 돼 동행의 즐거움이 더욱 빛났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습도움반 손효경 학생은 “친구들아 잘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자”고 글로 표현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엽서를 전달받은 같은 반 이예진, 윤혜지 학생은 “효경아, 항상 해맑게 웃으면서 인사해줘서 고마워. 우리 더 친하게 지내자”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